바람부는언덕 에이콘아카데미

마스크,방한대 영스타 어린이용 일회용 위생마스크 화이트 벌크포장
에서
27,80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영스타 어린이용 일회용 위생마스크 화이트 벌크포장 상품구매


성인여자 s사이즈에요 참고하세용 | 4,070원에 로켓배송 구매했어요. 이중포장까지되어 잘 도착했어요.

아이에게 마스크를 고가격, 고성능으로 사주어도 금방 잃어버렸어요. 정말 들어간 금액만 수만원대에요.
학교갈 때 쓰더라도 종일 쓰고있는것도 아니기에 간단히 쓰고 버리고 여유분을 지퍼백에 넣어 항상 휴대할 수 있도록 구매했어요.

학교 소풍이나 주말활동 준비물에 늘 마스크가 있어서 하나씩 챙겨보내기에 좋아요.
초등 1학년 여자아이에게 조금 크지만 귀가 땡겨 아파하는것보다 좋아요.
고리끈과 마감도 가격대비 조잡하지않고 전체적인 품질이 다이* 제품과 거의 흡사해요.
민감한 아토피성 피부임에도 아직 알러지가 없어요.
입이 닿는 습한 부위에 아무리 좋은제품을 재사용하는것보다 적당히 얇은 답답하지않은 이 제품이 더 위생적인 것 같아요.

다 쓰고나면 꼭 재구매 할 생각이에요, 가성비 최고입니다.


영스타 어린이용 일회용 위생마스크 화이트 벌크포장, 50개입, 2개와~운이 좋았어요.마스크 뜨자마자 구입했는데,진짜 로켓을 달았는지
점심쯤주문해서 밤12시쯤 왔어요.
거기다가 100장에 3,390원
중국산이긴 하지만 이시국에…제품도 깔끔하고 포장도 잘되있어요.
쿠팡아니면 구하기 힘든가격


영스타 어린이용 일회용 위생마스크 화이트 벌크포장, 50개입, 2개아이가 갑작스레 입원하게 되면서 급하게 주문했네요. 로켓배송이니 빨리 받았구요. 수시로 마스크 바꿔줘야해서 저렴이 대용량 찾던중에 요거 발견했어요. 다른분 말씀처럼 어른이 쓰기도 나름 괜찮아요. 조금 작은 느낌은 나지만 그래도 수시로 자주 바꾸다보니 크게 불편한건 없었구요. 체격이 작은 7살 아이가 하긴 줄이 좀 길어서 양쪽으로 묶어줘야 얼추 얼굴에 맞네요. 새것꺼낼때 마다 확실히 새것의 냄새가 나긴하는데..그래도 조금 지나니 냄새가 그리 크게 거슬리진 않네요. 저렴이로 산거라 질은 크게 기대는 안했지만..끈을 살짝 힘주고 잡아당기면 툭 끊어져요. 10개 꺼내면 3개정도는 끈이 끊어져서 써보지도 못하고 버렸네요. 그래도 대용량이니..그 점 빼면 대체로 만족입니다.


영스타 어린이용 일회용 위생마스크 화이트 벌크포장, 50개입, 2개2019년 8월에 샀는데 ㅠㅠㅠ
코로나때매 저방 구석에서 찾았어요 ㅋㅋㅋㅋㅋ
원래는 생얼 가리기용이였는데 이제 마스크 끼기전에 일회용으로 한번 더 하는게 안심이 되어서 ㅠㅠ
성인여자 s사이즈로 보시면 됩니다
성인용 마스크는 너무 커서 다 공기가 들어와서 키즈용으로 샀는데 딱 맞아요
코로나 끝나고 미세먼지때문이라도 재구매할라했는데 품절이네 ㅋㅋㅋㅋㅋㅋ

다시 팔아주세용 ㅎㅎㅎ


영스타 어린이용 일회용 위생마스크 화이트 벌크포장, 50개입, 2개재입고 알람 두번만에 겨우 하나 샀어요.

제조일자는 어디에서 찍혀 있지 않네요.

개봉후 약냄새가 코를 찔러 냄새 좀 날리고 써야합니다.

마스크 대란인데구매 성공해서 대단히 만족합니다.^^


영스타 어린이용 일회용 위생마스크 화이트 벌크포장 상품구매


The post 영스타 어린이용 일회용 위생마스크 화이트 벌크포장 성인여자 appeared first on 상상뉴스.


영스타 어린이용 일회용 위생마스크 화이트 벌크포장 성인여자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