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부는언덕 에이콘아카데미

가정의료용품 에이플비 울트라 씬 스팟 패치 0.1mm
38% 14,900원에서
9,110원 후기
캐시적립 혜택 최대455원 적립 가능합니다.

에이플비 울트라 씬 스팟 패치 0.1mm 상품


가장 추천하고 싶은 제품입니다. | 요즘 들어 자꾸 여드름이 올라와서 패치를 구매하게 됐습니다.
많은 제품을 알아보고 또 고민하다가 이 제품을 구매하게 됐는데요.
결과적으로는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이 제품은 제가 전에 썼던 패치들과 다르게 붙인 후 시간이 지나면 피부가 가렵지 않았습니다.
제 피부가 많이 예민하고 민감한 편에도 불구하고 전혀 가려움이나 따가움이 없었습니다.

여드름이 나서 짜증나 죽겠는데 화장을 해야하잖아요.
다른 패치들은 패치를 붙이고 화장을 하면 막 티가 심하게 나고 화장이 잘 안 먹곤 하는데요.
이 제품은 0.1mm 라 그런지 그 위에 화장을 해도 티가 나지 않더라구요.

접착력도 생각 이상으로 좋았습니다.
0.1mm라 잘 떨어지면 어떡하지 라는 걱정이 있었는데요.
물이 닿아도 떨어지지 않았습니다.

마지막으로 붙일 때 향이 센 제품들이 있는데요.
이 제품은 향이 세지 않고 붙여도 머리가 안 아팠습니다.

정말 강추합니다.
다 쓰면 재구매 의사 100%입니다.

가격도, 제품도, 배송도 모두 만족하는 제품이었습니다.


착붙 대박… | 요즘 피부트러블이 자주 올라와서 자꾸 손을 대어서 친구가 스팟패치 붙여 주길래 써보니 좋아서 구입했어요 다른 패치는 물이 조금만 닿아도 지져분해지고 금방 떨어졌는대 이번에 구입한 스팟패치는 생활 방수도 강화고 얇아서 티도 잘 안나고 메이크업 한 얼굴에도 사용 가능해서 좋아요


에이플비 울트라 씬 스팟 패치 0.1mm, 60개입, 1개요즘 밀가루 음식을 먹어서 그런지 뾰루지가 많이 생기더라구요 ~~ 그런데 얼굴에 뭐만 나면 짜고 싶은 욕구가 많아서 결국에는 패치를 사게 됐어요 ~~

일단은 얇아서 좋고 티도 안나고 혼합형이여서 크기에 맞게 사용할 수 있어서 좋은것 같아요 !! 붙였을때 가렵지도 않고 얇아서 그런지 안붙인거 같아서 추천합니다!!

배송이 빠르게 와서 바로 써봤는데 효과는 더 써봐야 알꺼같아요 일단은 만족합니다 !!


에이플비 울트라 씬 스팟 패치 0.1mm, 60개입, 1개코 주변과 인중에 뾰루지가 참 자주 나서..
평소 스팟패치를 애용하고 있는데요
제가 써본것중에 얇기로는 이 제품이 최고인것 같습니다!

오자마자 기존에 쓰던것 놔두고 이거부터 붙여봤는데…티가 진짜 1도 안나요!
예전에 쓰던건 색만 피부색이랑 비슷하고 뭔가 붙인티가 확 나서 사람들 만날때마다 나도 모르게 뭔가 위축되는 기분 이였는데ㅠㅠ
이건 제가 거울로 보기에도 자세히 안보면 티가 안날정도여서 진짜 대만족이네요…감동감동임ㅠ
심지어 제손이 둔한건지 만져도 잘 모르겠음ㅋㅋ

물론 트러블을 안나게 관리하는게 제일 좋겠지만..
난다면 저는 꼭 이걸로 붙이려구요ㅎ


에이플비 울트라 씬 스팟 패치 0.1mm, 60개입, 1개워낙 피부에 트러블이 많이 나서 스팟 패치를 자주 사용하는 편이에요. 그동안 시중에서 타 제품들 사용하다가 별 효과가 없어서 이번에 이 제품으로 구매해봤어요. 일단 방수기능 정말 좋네요! 그리고 트러블 효과뿐만 아니라 붙히고 나서 자고나니까 금방 가라앉아 있더라구요!! 인생스팟패치♡앞으로도 이 제품으로 열심히 트러블 관리 해보겠습니다!추천해요♡♡


에이플비 울트라 씬 스팟 패치 0.1mm 상품구매


The post 추천하고 에이플비 울트라 씬 스팟 패치 0.1mm appeared first on 반지하닷컴.


추천하고 에이플비 울트라 씬 스팟 패치 0.1mm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